30 л! Դϴ.
   
 
 
30 л! Դϴ.
 
20 л! Դϴ.
 
 
 
 
 
 
Untitled Document
 
 
호주의 교육은 연방 정부의 엄격한 감독 하에 그 우수한 질적 수준에 있어서 국제적인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날 호주를 기술 선진국으로 발전시키는 데는 바로 이 높은 교육의 질이 밑거름이 되었습니다. 현재 호주에는 세계 각국에서 온 유학생들 이 높은 교육 수준의 혜택을 받고자 수학 중이며 많은 졸업생들이 세계 각지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호주 교육의 결실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한국 사람들은 "호주" 하면 코알라, 캥거루, 넓은 국토, 깨끗한 공기와 물 등 낙원의 인상을 먼저 떠올립니다. 이들 모두 호주를 맞게 표현하는 말들이지만 호주는 그 보다 더 나아가 기술 선진국으로 대표됩니다. 호주는 새로운 하이테크 장비 생산의 선두 역할을 하고 있으며 통신, 정보기술, 제조, 광업 및 농업 등의 산업에서도 많은 첨단 기술들을 앞서 도입시켰습니다. 호주의 과학자 및 연구 학자들은 또한 의학 분야에도 크게 공헌해 왔습니다.
그 좋은 예로 페니실린 사용에 대한 호주의 연구 및 개발이 없었으면 오늘날 많은 질병에 대한 치료법이 늦어졌을 것입니다. 또한 복사기, 자동차 에어컨 그리고 상업용 항공기에서 볼 수 있는 블랙박스 등 우리의 일상 생활에 쓰이는 많은 제품들이 호주에서 개발되었다 는 것을 아십니까?

호주는 연구 및 개발 지출에 있어서 세계 10위 내 국가 중 하나이며 많은 분야에서 혁혁한 업적이 국제적으로 인정되고 있습니다. 호주는 세계 과학 연구 논문의 2 퍼센트를 차지하고 있으며 이는 국민 일인 당 비율 순위로 볼 때 미국과 영국에 맞먹는 순위입니다.
호주가 이룩한 높은 수준의 창의력은 노벨상 수상을 받은 호주인 들의 높은 비율을 보아도 입증이 됩니다. 천 8백만의 적은 인구를 가진 호주가과학과 의학 부문에서만 7명의 노벨상 수상자를 배출했다는 것을 알면 놀랄 것입니다. 그러나, 호주 인들은 이러한 업적들을 내세우는데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또 다른 프로젝트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호주의 교육 이 특히 일본, 싱가폴, 홍콩 및 기타 동남아 국가들에서 높이 평가되고 있는 반면 한국에서는 상대적으로 높은 인식 을 받지 못하고 있는 것은 의아스러운 점입니다. ASEAN 국가들의 장관을 비롯 경제 지도자 그리고 전 현직의 많은 국가 지도자 들이 호주의 학교를 졸업했거나 대학원 과정을 마쳤습니다.
호주 대학 교육의 우수성은 미국과 영국을 포함한 여러 국가들에 의해 오랫동안 국제적 명성을 얻어왔으며 이는 교육 시스템 전 반을 통해 교육의 질을 가장 중요시한 결과입니다.
호주는 다른 많은 국가들과는 달리 학생들에게 높은 수준의 교육 혜택을 보장하기 위해 연방 정부가 모든 대학들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38개에 이르는 호주 대학들은 정부에서 요구하는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는가를 매년 평가 받고 있습니다. 또한 대학의 수가 적어서 그 수준을 세밀하게 관리 및 유지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 결과, 호주는 다른 국가에서 볼 수 있는 대학의 수준 차이가 거의 없습니다.

전통적으로 한국 학생들은 MBA 및 기타 비지니스 과정을 호주에서 공부하는 것을 고려하지 않는 편입니다. 그러나 다른 국가의 많은 학생들이 이미 알고 있듯이 호주는 이 분야에서 선두 위치를 달리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 우수 상과 대학에 대한 Asia Inc의 10 순위 리스트에 3 개의 호주 대학들이 포함되었으며 그 중 1, 2 위를 차지했습니다. 또한 모두 9 개의 호주 MBA 프로그램들이 25 순위 내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숫자는 2 위를 차지한 국가에 비해 그 차이가 큽니다. 호주 MBA 프로그램들은 또 한 타 프로그램들에 비해 국제적인 요소에 역점을 두고 있습니다.

 
 
 
     
  30 л! Դϴ.